그런 날 있죠. 곱창 대창 등 내장이 땡기는 날. 마침 그런 날 이 있어 신촌황소곱창 에 다녀온 방문 후기를 적어 보겠 습니다!

예전엔 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었는데 시국이 시국 인지라 다행이(?) 웨이팅 은 없었어요. 물론 오픈 직후에 방문한 부분도 크게 작용 했겠지만요!

남자친구가 대창 이 먹고 싶다는데, 딱히 아는 맛집은 없고 예전에 직장 동료와 방문 했었던 신촌황소곱창 이 생각나 데리고 방문 했었어요!

기본 상차림 은 단촐 한데, 콩나물국과 파절이 그리고 오이와 당근 마늘 등의 채소를 주세요. 그냥 주시는 고추는 풋고추라 청양 고추 가 먹고 싶은 분은 따로 요청하시면 챙겨주세요. 콩나물국은 갈 때 마다 매번 엄청 짠것 같은데 일부러 그렇게 만드시는 건지 .. 모르겠네요 ㅠ.ㅠ 그래도 안주로는 괜찮은 듯 해요. 짭짤하고 시원한 콩나물 국이 대창 이나 곱창 의 느끼함을 잡아 주더라구요.

남자친구가 대창위주로 먹고싶다고 해서 대창만 2인분을 시켰었어요. 다만 먹으면서 후회 했답니다..^^모둠시킬걸…

각종 부위를 조금씩 맛볼수 있는 모둠 이 있는데 굳이 대창 만 시켜 가지고.. 다음번엔 모둠 을 시키자고 먹으면서 얘기를 했더랬죠.그래도 맛있었어요! 대창 자체가 원래 기름이 많기 때문에 느끼 했던것 빼면… 그리고 중간에 후라이팬 에 기름이 차면 기름도 비워주시고 대응이 아주 친절해서 좋았어요.

한국인의 디저트, 볶음밥을 빼 놓을 수 없죠? 마무리는 당연히 볶음밥으로 했습니다 ㅋ.ㅋ 낮에 가서 소주를 못 먹은게 아쉽더라구요.. 다음번엔 소주와 함께 먹고 싶네요 ㅠ.ㅠ..
신촌황소곱창
전화번호: 02-337-2640
주소: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연세로9길 31
주차: 근처 공영 주차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