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5월쯤이던가, 6월쯤 다녀왔던 양주 도깨비방망이 를 이제서야 늦은 후기를 적어봅니다!

먼저 계곡에 몹시 가고 싶었던 저는,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도깨비 방망이를 알게 되었고 엄청 좋은 후기 글 들을 보고 잔뜩 기대하고 방문을 했습니다! 방문 전 미리 예약을 하면, 묵 무침을 서비스로 주기 때문에 예약 한 것도 있지만 주말은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마음에 들지 않는 자리에 앉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여 미리 예약 한 것도 컸어요.

예약했다고 묵무침을 달라고 말씀 드리면 챙겨 주십니다. 저희는 텐트석에 예약을 했었어요! 평상석은 상이 쭉 늘어진채로 뭔가 다른사람들과 바로 옆에 앉으면 불편할 듯 하여 나름 프라이빗 해 보이는 텐트석에 자리를 예약했는데,막상 가서 봤을때는 사진과 다른 비주얼에 좀 실망하고 아무래도 야외에 계속 거치되어 있는 텐트다 보니 위생상 막 깨끗해 보이진 않았어요. 계곡 뷰 를 기대했지만, 바로 오른쪽은 흙뷰 왼쪽은 평상뷰.. 예약할때 순서대로 예약이 된다고 하여,,그럴 줄 알았으면 그냥 더 프라이빗한 룸 으로 예약을 할걸 하는 후회가 들더 라구요.

뭘 먹을지 고민을 한참 하다가, 백숙을 시켰습니다! 계곡하면 백숙이기도 하지만 사실 이날 비도오고 추웠어요 ㅠ.ㅠ 계곡물도 얼음장이라 발잠시 담궜는데 발가락 잘릴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..좀 더 더운 날 가면 물놀이 하기엔 괜찮을지도..? 우선 다들 SNS 필수로 사진찍어오는 오리튜브에 두부와 함께 사진을 찍으러 갔는데..바람이 슈우우웅 다 빠져있어서 오리가 쭈글쭈글 ㅠㅠ ( 그래도 꿋꿋하게 사진 찍은…) 이런 부분도 신경 써주시면 좋을텐데 아쉽더라구요.

전체적인 총 평은, 재 방문 의사는 없습니다. 음식 맛은 평범하고 무난합니다. 여름에 계곡 옆에서 피서 분위기 내면서 먹기 좋은 건 사실이지만 반려견 동반이라 홍보를 잘 해두셔서 그런지 거의 반려견 동반 전용 식당이던데, 강아지들이 돌아다니면서 똥을 싸는데 주인분들은 케어는 안하고 먹기 바쁘시고..ㅠ ( 텐트옆에 다른 강아지가 똥을 싸고 갔어요 ㅠㅠ 어디 테이블 강아지인지 몰라서 말도 못하고..) 중간중간 필요한게 있을때 직원분 찾기도 부르기도 힘들었어요 ;; 근처에 보니 플랜카드로 애견동반 된다고 써놓으신데도 꽤 있던데 다음번엔 거기로 가볼까 해요 ㅠ 무조건 검색만이 답이 아니라는걸 두부와 함께 반려견 동반 식당들을 다니면서 뼈저리게 느끼고 있답니다.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가볼만 하지 않을까 싶어요. 제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이니 방문 전 참고만 하시면 될 듯 합니다.방문 후기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고 방문한 시기에 따라 또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?^^제가 바쁜 시기에 가서 그런거 겠죠? 그래도 재방문 안하고 싶네여 ㅠ
양주 도깨비 방망이
주소 :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427 KR
전화번호 : 010-6201-96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