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아지 사료만 주면 냄새만 맡고 입도 안대는 두부가 꾸준히 잘 먹는 듀먼 화식 구매 후기를 적어 볼게요.

듀먼은 거의 출시 당시부터 꾸준히 구매하고 있는 제품 인데요, 특별히 관심을 갖고 구매를 하게 된 이유는 굽네 에서 나왔단 이유가 가장 컸어요. 굽네치킨을 좋아하기도 하고 ( 이게 가장 큰 이유일지도 ) 사람이 먹는 굽네 에서 강아지용 화식이 나온다니 환영할수밖에 없었죠! 생각해보면 사람도 매일 시리얼만 먹으면 질릴텐데 아무리 맛을 못느끼는 강아지라도 냄새는 맡을테고 매일 같은밥을 먹으면 지겹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화식을 더 구매한것도 있구요, 매일 똑같은 끼니로 주면 두부가 입엘 대질 않아서..(이건 제가 잘못 키운…) 아무튼 듀먼은 제가 두부를 딸처럼 생각하는데, 강아지도 사람이다 라는 모토를 가지고 반려견 사업을 한다니 전 더 좋았답니다.( 남친은 강아지는 강아지지 뭔 사람이냐곤 하더라구요 맞는 말 이긴 하죠..음 )

화식을 시킬때 토핑이나, 간식으로 줄만한 닭가슴살도 종종 같이 시키는데요 야식으로 치킨을 먹거나 혹은 식사로 삼겹살 같은걸 먹을때 저만 먹자니 미안하더라구요 ㅠ.ㅠ 그래서 이런 것 들을 한번 씩 데워서 주면 제 죄책감(?) 도 덜고 두부도 잘 먹어서 아주 좋더라구요.

토핑은 저렇게 총 다섯덩이 가 들어있고 덩치가 작은 아이들은 반 나누어서 급여 해주면 되겠죠? 물론 두부는 한끼에 한덩이를 먹는답니다 ^^

물론 듀먼을 좋아하지만, 그것만으론 영양분이 부족할 듯 하여 사료랑 섞어서 먹이고 있는데요. 토모조 사료를 주문해놓고 배송 전에 기존에 먹던 사료가 똑 떨어졌더라구요 ㅠ.ㅠ 그래서 토핑과 함께 섞어서 주려고 먹던 화식을 뺏아왔….( 뺏으면 안되는데 제가 잘못했네여…)

토핑을 따로 데워서, 찢어서 올려주면~ 위에 닭가슴살만 쇽쇽 건져먹고 화식은 남길 가능성이 있어서…^^

이렇게 잘 섞어서 줬더니, 남김없이 잘 먹더라구요!! 화식은 50g 100g 짜리 두종류가 있고 맛은 총 8종류가 있어요. 반려견 기호성에 맞게 주문해보시면 될것 같아요!
듀먼 홈페이지
듀먼 화식 살펴보기
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