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 are currently viewing  테무 에서 주문한 칼갈이 가위갈이 사용후기

 테무 에서 주문한 칼갈이 가위갈이 사용후기

매번 주방에서 칼을 쓰다 보면 금방 날이 무뎌지는 게 느껴져서 속상했습니다. 그래서 구매해본 칼갈이….
새 칼을 사보기도 하고 싼 칼, 비싼 칼 번갈아 사보기도 했는데 새로 샀을 때만 날카로울 뿐 어느 정도 사용하고 나면 무뎌져서 쓰기가 힘들더라고요. ( 제가 이상한 걸까요.. ) 그래서 처음으로 구매해 본 칼갈이! 근데 가위 갈이 기능도 있는….!!


우선 칼을 여러 번 사면서 느낀 게 그래도 마냥 싼 다이 소칼보단 조금 가격 있는 칼이 낫다는 걸 느꼈습니다.
예전에 좋은 칼을 선물 받았을 때 칼갈이를 알았더라면… 안 버리고 계속 썼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.


칼갈이만 기대하고 산 거였는데 가위까지 갈 수 있을 줄이야.
안 그래도 사용하는 가위마다 조금만 사용하면 무뎌져서…
(제가 문제인가 보네요 ^^;;)
가위도 몇 번이나 새로 사고 갈고 했는데 이번에 갈아주면서 쓰니까 그나마 쓸만한? 그렇다고 우와~ 이 정도는 아니고요.


설명서를 제대로 안 읽고 양방향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연마해서 덜 날카로웠나 봐요..
연마할 때는 한 방향으로 만 갈아주라네요…


아무튼 저렴하게 구매한 칼갈이 덕분에 우리 집 식칼과 과도가 새 생명을 얻어 즐겁게 요리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…^^
저처럼 칼이 무뎌져서 고민이 많으신 분이 계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…

숫돌대신 칼갈이 추천

“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”

답글 남기기